인사일런스의 제품을 구입 후 인사일런스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수선 문의는 Q&A 게시판에서 가능합니다.
# 인사일런스 상품의 A/S (수선) 절차
01) A/S 제품 접수
- 이상 부위, 현상 등을 촬영하여 Q&A 게시판에 업로드 혹은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널톡을 통해 문의 접수
02) A/S 가능 여부 판정
- 본사에서 A/S 가능 여부 확인
03) 제품 배송 및 A/S 진행
- 처리 기간은 수선 부위와 파손 정도에 따라 7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왕복 배송비와 A/S 비용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 (제품 하자 시 무상 수선)
# A/S가 불가능 하거나, 가능하지만 흔적이 남을 수 있는 경우
- 소재가 찢어지거나 마모 등 심하게 손상되어 수선이 불가한 경우
- 품절 상품으로 동일한 원단, 부자재를 더이상 구할 수 없는 경우 (유사 색상이나 원단으로 덧댐 수선이 가능한 경우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.)
- 개인의 기호에 따른 디자인 변형이나 수선이 진행된 경우
- 관리 부주의로 인한 소재 변색 등 제품의 변형이 발생한 경우
- 잘못된 세탁 방법으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(이염, 수축, 변색 등)
- 개인 중고 거래로 구매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
- 패딩 충전재 충전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