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
Q&A

뒤로가기
제목

■ A/S 절차가 궁금합니다.

작성자 INSILENCE(ip:)

작성일 2024-02-02

조회 15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인사일런스의 제품을 구입 후 인사일런스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 

수선 문의는 Q&A 게시판에서 가능합니다.



# 인사일런스 상품의 A/S (수선) 절차



01) A/S 제품 접수

 

- 이상 부위, 현상 등을 촬영하여 Q&A 게시판에 업로드 혹은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널톡을 통해 문의 접수 


02) A/S 가능 여부 판정 


- 본사에서 A/S 가능 여부 확인


03) 제품 배송 및 A/S 진행 


- 처리 기간은 수선 부위와 파손 정도에 따라 7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- 왕복 배송비와 A/S 비용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 (제품 하자 시 무상 수선) 




# A/S가 불가능 하거나, 가능하지만 흔적이 남을 수 있는 경우  



- 소재가 찢어지거나 마모 등 심하게 손상되어 수선이 불가한 경우 


- 품절 상품으로 동일한 원단, 부자재를 더이상 구할 수 없는 경우 (유사 색상이나 원단으로 덧댐 수선이 가능한 경우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.) 


- 개인의 기호에 따른 디자인 변형이나 수선이 진행된 경우 


- 관리 부주의로 인한 소재 변색 등 제품의 변형이 발생한 경우 


- 잘못된 세탁 방법으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(이염, 수축, 변색 등) 


- 개인 중고 거래로 구매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 


- 패딩 충전재 충전 불가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